목재펠릿 사후관리 모니터링효과적인 관리를 위한 가이드 (산림청)

목재펠릿 사후관리 모니터링은 목재펠릿 및 보일러 품질향상을 위한 중요한 요소입니다. 이를 통해 유통질서를 확립하고, A/S 전담반 운영을 목표로 합니다.

우리는 상시신청을 받고 있으니, 목재펠릿 사후관리 모니터링에 관심있는 분들은 지금 바로 신청해 주세요.

목재펠릿 사후관리 모니터링

지원유형 기술지원
기타(상담)
서비스명 목재펠릿 사후관리 모니터링
서비스목적 목재펠릿 및 보일러 품질향상을 통한 유통질서 확립을 위하여 사후관리 모니터링 및 A/S 전담반 운영
신청기한 상시신청
지원대상 산림청 목재펠릿연소기 보급사업에 따라, 목재펠릿 보일러, 난로를 설치한 가정 및 사회복지시설(산림청 지원)
선정기준 산림청 목재펠릿연소기 보급사업에 따라, 목재펠릿 보일러, 난로를 설치한 가정 및 사회복지시설(산림청 지원)
지원내용 – 목재펠릿 보일러 A/S 콜센터 서비스
– 목재펠릿 보일러 설치 완료된 날로부터 3년간 사후관리 방안에 따라 무상A/S 및 유상 A/S 가능
– 제품의 교환, 환급, 수리 등을 원하는 경우 서비스 접수 및 처리 이관
신청방법 한국임업진흥원 유선 A/S 센터
구비서류 유선으로 접수하며, 별도 서식 없음
접수기관명 아래 참조
문의처 한국임업진흥원/02-6393-2637
온라인신청사이트URL 아래 참조
소관기관명 산림청

목재펠릿 사후관리 모니터링 신청

한국임업진흥원은 목재펠릿 사후관리 모니터링과 A/S 서비스를 지원합니다. 이 서비스는 목재펠릿 및 보일러 품질 향상을 목표로 하여 유통질서를 확립하기 위해 운영됩니다.

서비스를 신청하려면 산림청 목재펠릿 보급사업에 따라 목재펠릿 보일러나 난로를 설치한 가정이나 사회복지시설이어야 합니다. 자격을 갖춘 가정 및 시설은 지원 대상에 해당하며, 신청 기한은 상시입니다.

선정 기준은 산림청 목재펠릿 보급사업에 따라 목재펠릿 보일러나 난로를 설치한 가정 및 사회복지시설입니다. 모니터링 및 A/S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, 목재펠릿 보일러 설치 완료일로부터 3년간은 무상 또는 유상 A/S가 가능합니다.

또한, 제품의 교환, 환급, 수리 등을 원하는 경우 서비스 접수 및 처리 이관이 이루어집니다. 신청 방법은 한국임업진흥원의 유선 A/S 센터로 연락하여 접수하면 되며, 구비서류는 따로 필요하지 않습니다.

문의 사항은 한국임업진흥원에 문의하시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. 산림청이 소관 기관이며, 온라인 신청 사이트의 URL은 해당 지원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목재펠릿 사후관리 모니터링 신청